MEET THE IDOL


2008년 미니앨범 <누난 너무 예뻐(Replay)>로 데뷔, 특히 '누나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컨템퍼러리 그룹답게 음악, 패션 등 트렌드를 주도한다. 가수 활동 외에도 모델, 연기자 등 다양한 분야로 뻗어나가고 있는 다섯 소년들은 그들의 이름만큼이나 '샤방하게' 빛난다.




종현


이 시대 아이돌로 산다는 것은?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더욱 신중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나만의 아이돌이 있다면? 

H.O.T. 선배님! 모든 앨범 수록곡을 다 외울 정도로 너무 좋아했어요.


멤버 중 ○○만큼은 내가 가장 우월하다! 

'온유' 형보다 어리다는 것? ㅋㅋ


나를 만나고 싶다면 이곳으로 오라! 

공연장으로 오세요!


영화 속 인물이 된다면 누가 되고 싶나? 

<엽기적인 그녀>의 견우.


스타를 꿈꾸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말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연습생 시절 날 울렸던 말, 웃게 했던 말 

최고의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제 자신에게 주문을 외웠어요. 때로는 많이 웃고 울기도 했어요.


아드레날린이 솟구칠 때는?

무대에서 반주가 시작될 때! 특히 데뷔곡 '누난 너무 예뻐' 첫 파트는 제가 불렀는데 그때의 기분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것 같아요.


나는 언젠가 무대 위의 내가 아닌, 또 다른 나를 꿈꾼다.

멋진 음악을 선사하는 작곡가가 되고 싶어요.



ⓒSCR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