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쫑뷰


Message From SHINee

Dear SHINee WORLD J's Members!


더욱더 SHINee WORLD J와 가까워졌으면, 더욱더 SHINee를 알아 주었으면,그런 SHINee의 생각이 가득 찬 『SeeK vol.2』가 완성! 멤버들로부터 SHINee WORLD J 여러분을 향한 스페셜 친필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종현


SeeK Vol.1와는 또 다른 SHINee를 많이 볼 수 있는 SeeK Vol.2를 완성했습니다. 많이 읽고, 많이 웃는 얼굴이 되어 주세요! 그리고 투어 후반전도 즐겁게 잘해 나가겠습니다~!




WEEKEND HOUSE

개성이 빛나는 캐주얼 스타일링


자신에게 가장 편안하고 마음껏 릴랙스할 수 있는 스타일, 예를 들면. 주말 별장에서 보내는 시간을 이미지화한 코디네이트. 거기에 SHINee가 좋아하는 주말 캐주얼 스타일을 소개.


◎포토그래퍼 Shinsuke Kamioka, 스타일링 Shiho Fukuzumi



SHINee WORLD 2013 ~Boys Meet U~

「조금 맛보기! TOUR EPISODE By SeeK」


올해 6월부터 스타트한 「SHINee WORLD 2013 ~Boys Meet U~」. 이미 투어의 세계를 체험한 분도 계시고, 앞으로 가실 분도 계실 겁니다. SeeK 2호에서는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는 투어의 일부를 조금만 소개합니다♪


REHEARSAL SHOT


목욕 후의 수건 머리띠를 댄서에게도 전수!!


내가 묶어 줄게! By 종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열심히 준비한 「SHINee WORLD 2013〜Boys Meet U〜」. 다음 호에서는 그 무대 모습이라든지, 여기에서밖에 볼 수 없는 기획을 대공개! 기대해 주세요♪



SHINee member challenge project


이번 호부터 멤버들이 참여하는 기획을 시작합니다!! 이름하여 【SHINee 멤버 챌린지 project】. 내용은 말하자면…, 멤버 각자가 진심으로 하고 싶은 일을 제안하고 진심으로 그것에 도전한다!는 것. 시작부터 마지막까지의 과정을 『SeeK』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어디까지라도 쫓아갑니다. (각 멤버가 무엇에 도전하는지는 다음의 페이지를 보고 나서의 즐거움♡) 부디 모두들 이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응원합시다♪




종현

오리지널 케이터링 만들기!!


이번 케이터링의 콘셉트는 무엇인가요?

바로, 고기로 다이어트!


SHINee 하면 고기! 라는 이미지는 충분히 알지만, 다이어트라는 건?

다이어트라는 표현을 썼지만, 제가 말하는 다이어트는 건강한 몸 만들기를 의미해요. 요즘 살이 빠지는 게 고민이거든요. 「응?」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어요. 그래서 근육을 붙이면서 예쁜 몸을 만들 수 있는 메뉴를 고안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영양 밸런스 등에 대한 지식은 있나요?

물론 없죠. 저는 제가 먹고 싶은 것을 기본으로 고려합니다. 제가 먹고 싶은 게 바로 제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니까요.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고, 즐겁게 식사하는 게 건강에는 제일이에요!! ㅎㅅㅎ




「Boys Meet U」 OFFSHOT


8월 21일에 발매된 8th 싱글 「Boys Meet U」. MV는 새파란 하늘과 내리쬐는 태양 아래, 오키나와에서 찍었습니다! 오키나와에 온 것이 처음인 멤버들. 염원하던 오키나와 촬영에서 휴식 시간에도 쉬지 않고 원기 왕성하게 들떠있었습니다. 그런 멤버들의 오프샷을 대공개합니다♪



Breaking News OFFSHOT

도내 근교의 스튜디오에서 이루어진 「Breaking News」 MV 촬영 현장에 잠입! 촬영시 멤버들의 진지한 표정과 촬영 사이의 화목한 현장 분위기까지 전달합니다.


도내 모처의 대형 촬영 스튜디오에서 이루어진 「Breaking News」의 MV 촬영. 오전 중에 스튜디오에 들어가 준비를 마친 멤버들이 한 명씩 세트에 등장! 오늘의 진행에 대한 설명을 듣고 촬영 개시!


부상에서 부활한 후 첫 MV촬영이라 때때로 긴장하면서도 평소 이상으로 기합이 들어가 있는 모습. 역시 전부 모인 SHINee가 최고! 종현, 잘 돌아왔어요~!!



JONGHYUN & KEY ONE DAY SHOPPING

in LOVELESS


종현&키가 이 계절에 맞는 가을겨울 아이템을 GET하기 위해 쇼핑 GO! 이번 콘셉트는 데이트할 때 그녀가 입었으면 하는 스타일을 코디네이트! 그리고 그녀의 스타일에 맞춘 자신의 스타일을 셀렉트♪


데이트할 때 그녀가 입고 왔으면 하는 스타일을 코디네이트!


공원에서 산책 데이트 콘셉트! 큐트&섹시한 이미지로 코디네이트합니다!



「가을의 산책 데이트」 코디네이트

종현


이런 커플 팔찌를 하고 싶다. 내가 빨강!

캐주얼로 귀엽지만, 배꼽이 보여서 섹시한 게 포인트!

큐트한 쇼트 데님 & 반짝반짝 슈즈에는 긴 양말이 어울릴 것 같아.




Mission 만약 종현이 「가을의 산책 데이트」 스타일의 여성과 데이트를 즐긴다면 자신은 어떤 스타일로 나갈 것인지??


이 카무플라주 무늬 윙팁처럼 편하지만, 조금 진지한 스타일을 콘셉트로 코디네이트하고 싶어요!

우선 셔츠 선택!

검은색은 아니야…… 흰색이 좋은데, 다른 색상 있나요?

코디네이트, 완성! 갈아입겠습니다〜!

마무리로 성실해 보이는 안경을 셀렉트! 이 코디네이트의 핵심입니다.


편안하지만, 성실한 이미지를 더한 고급 캐주얼로 가볍게 에스코트하고 싶어!


◎포토그래퍼 Yuka Jonish



SHINee가 유원지에서 정면 승부!

SHINee Earnest Match

IN JOYPOLIS


SHINee 멤버들이 좋아하는 유원지에 대 집합! 하지만 어트랙션이나 게임을 즐기는 것만으로는 무언가 부족하다!? 그래서 호화 상품을 걸고 정면 승부를 하게 된 것! 자, 승리의 여신은 누구에게 미소 지을 것인가……


GAMERULE

도쿄 조이폴리스 내의 어트랙션&게임에서 정면 승부! 각 어트랙션&게임에 순위를 매겨 1위 5점, 2위 4점, 3위 3점, 4위 2점, 5위 1점을 더합니다. 어트랙션에 따라서는 팀으로 대결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 경우 1위 팀에는 3점씩, 2위 팀에는 2점씩, 3위 팀에 1점씩 가산됩니다. SHINee가 도전할 어트랙션&게임은 총 4개! 그 합계 점수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그리고 순위에 따라 호화 경품을 선물! 자, 우승하는 것은 누구일까~


ROUND 00 Warming-up

우선은 「디지털×리얼」의 불가사의 체험을 할 수 있는 코너에서 워밍업! 자신의 얼굴을 한 마나티를 등장시킬 수 있는 코너에서는 단숨에 이상한 얼굴 대결이 발발! 자, 누구의 얼굴이 가장 이상할까?

※주: 안타깝게도, 이건 점수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ROUND 01 VEIL OF DARK: THE SHOOTING COASTER

SHINee는 전설이 될 수 있을까!?

제1라운드의 무대가 되는 것은 「베일 오브 다크」. 군 특수부대에 발탁된 SHINee의 미션은 어둠이 깔린 폐허를 빠른 속도로 이동하면서, 수상한 사람들의 공격을 따돌리고 수수께끼의 연구 시설 폭발 사고의 진상을 규명해 무사히 귀환하는 것! SHINee는 「전설의 병사」가 될 수 있을 것인가?



RESULT

150,000~ 레전드

 

100,000~ 마스터

종현 141,400

 

민호 125,900

 

온유 114,200

 

KEY 111,400

80,000~ S

 

60,000~ 프로페셔널

태민 76,900

~59,999 아마추어

 


레전드에 근소하게 부족! 하지만 4명이 마스터, 아마추어 0이라는 좋은 성적!


ROUND 02 HALFPIPE TOKYO: SHINee는 극한을 돌파할 수 있을까!?

제2라운드는 회전 기술을 구사해서 스코어를 다투는 「하프파이프 도쿄」. SHINee라면, 재빠른 동작으로 좋은 점수를 기대! 리미트 브레이커를 목표로, 렛츠 챌린지!



RESULT

9,000~ 리미트 브레이커

 

8,000~ 스핀 마스터

종현&태민 8,460

7,000~ 탑 프로댄서

 

6,000~ 프로댄서

온유&키 6,120

 

민호 6,120

5,000~ 애버리지 댄서

 

~4,999 프랙티스 댄서

 


ROUND 03 STORM-G: 시속 300km를 넘는 고속 배틀!

제3라운드는 360도 회전하는 근미래 썰매형 라이드로 시속 300km 오버의 고속 배틀. 회전하면 할수록 가속도가 붙는 「스톰 지」에서 SHINee가 설산을 빠져나간다! 가차없이 덮치는 G를 무릅쓰고 과감하게 도전해 제일 먼저 골인하는 것은 누구!?



RESULT

1위 종현&키

2위 민호

3위 온유&태민


FINAL ROUND 나올까, 대박!?

파이널 라운드는 대역전이 가능한, 「원 타깃」. 바주카포로 노리는 것은, 공이 아슬아슬하게 통과할 만한 구멍. 8개 공 중 6개 이상 구멍에 들어가면 대박! 과연 대박은 날 것인가!?



RESULT

●●●●●

종현

●●●●

●●●

민호

●●●

온유

●●

태민


또 다시 종현, 아깝다! 하나만 더 넣으면 대박이었는데……


종합 결과 발표!

SHINee Earnest Match in JOYPOLIS는 종현의 압승으로 종료! 우승한 종현은 커피 머신, 준우승한 키는 최신형 킥 보드, 3위인 민호는 타코야키 기구, 그리고 가위바위보로 4위 결정전을 제압한 온유는 축구 게임을 GET!



◎포토그래퍼 Yuka Jonish



☆ALL 멤버 촬영 스케치☆


찍습니다~ 1.2.3! ^^


태민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듣고 있는 종현


즐겁게 대화를 하고 있는 온유와 종현♪


10을 세고서 조금씩 얼굴을 들어 주세요!라는 감독님의 지시에 따르는 멤버들!


체크는 빠뜨릴 수 없죠!


게임에 열중!!



ROCK STAR

SHINee가 입는 트렌드 스타일


브리티시 스타일, 스트리트 테이스트, 블랙, 블루, 레드…… 2013-14 가을겨울의 트렌드를 도입한 SHINee다운 스타일을 소개. 주제는 "ROCK STAR". COOL&POP인 ROCK STAR 이미지에 SHINee다운 큐트하고 젠틀한 에센스를 더한 스타일링에 주목!


◎포토그래퍼 Shinsuke Kamioka


ⓒS.M.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