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가 지목한 아티스트는?

SM타운에서 만난 샤이니 종현!


노래방 앱으로 부르는 지니뮤직 챌린지 네 번째 도전, 두둥―


좋아 (She Is)


노래 종현 (JONGHYUN)

작사 종현 (JONGHYUN)

작곡 종현 (JONGHYUN), 위프리키, 크러쉬 (CRUSH), Philtre


종현 “끝났습니다. 몇 점이지 ?ㅅ? ……오 ㅎ0ㅎ!”



99[각주:1]


지니뮤직 챌린지, 네 번째 아티스트 샤이니 종현 99만원 기부!


종현 “99점 나왔어요! 태어나서 처음 받아보는 점수(웃음).”


지니뮤직 챌린지

LIST


지니뮤직 챌린지 기부금액 및 참여 아티스트

1차 도전 ‘트와이스’ 98점

2차 도전 ‘악동뮤지션’ 96점

3차 도전 ‘크러쉬’ 97점

4차 도전 ‘샤이니 종현’ 99점

⇒ 현재 390만원 누적



종현


지니뮤직 챌린지에 참여한 소감은?

제가 오늘 지니뮤직 챌린지에 참여를 했는데요, 뜻깊은 챌린지다 보니까 너무너무 재밌었고 의미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하네요. 제가 오늘 제 정규 앨범 타이틀 곡 솔로 앨범 타이틀 곡 ‘좋아’를 불렀는데, 어느 때보다 많이 떨렸던 것 같아요.


다음 도전 아티스트는 누구로 지목할 것인가?

고민을 좀 했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도 상당히 좋아하는 아티스트, 그리고 많은 분들이 이 친구의 목소리를 들으면 힘이 날 것 같은 아티스트라고 생각해서 이 친구를 생각했습니다. f⒳의 Luna 씨. 다음 챌린지를 이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사실 시작하기 전에 걱정을 좀 했어요. 혹시나 결과가 안 좋아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못 드리면 어떡하나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결과가 생각보다 잘 나와서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제가 앞으로 하는 음악들, 그리고 열심히 해나갈 행보들을 많은 청각장애 친구들이 다시 소리를 듣게 돼서 함께할 수 있었으면 좋겠고요.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고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솔로 앨범으로 컴백을 해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으니까요, 제 앨범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KT genie

  1. KT뮤직은 최근 18개월된 영아가 소리를 찾을 수 있도록 인공와우 이식수술비 600만원을 청각장애인 지원단체 '사랑의 달팽이'에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 아티스트의 재능기부로 이뤄지는 ‘지니뮤직챌린지’는 난청의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을 돕기위해 기금을 모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재능기부에 참여한 아티스트가 자신의 노래를 노래방에서 부르고 그 점수만큼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현재까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아티스트는 샤이니 종현과 에릭남으로 99점을 받았다. 2016년 9월 19일 아시아경제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