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운로드: TP(1.2GB)


복불복 인터뷰

WITH 종현


두근두근 심쿵심쿵 주사위를 굴리면 운명(?)이 바뀐다. 본격 밀착탐구 인터뷰, 복불복 인터뷰!


종현


좋아 좋아 완전 좋아 오늘은 ‘좋아’로 돌아온 종현 씨와 함께하겠습니다. 어서오십시오.

안녕하세요. SHINee 종현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오늘 리허설 포함해서 뮤직뱅크 무대를 하셨는데 무대는 어떻게 만족스러웠는지?

너무 재밌었고요, 그리고 세트랑 의상이랑 너무 잘 맞아 떨어져서 재밌었습니다.


그 재밌었던 요번 앨범과 타이틀 곡 소개를 잠깐만 좀 해주세요.

이번 앨범은 정규 1집이고요, 좋아라는 타이틀 곡으로 활동을 하고. 곡 자체가 들으시면 귀에 남는 멜로디가 많이 있어서 편하게 요리하시면서, 아니면 나들이 가시면서 들으실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요리하면서 들으면 조금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왜요, 왜요 ?ㅅ?


곡이 너무 흥겹더라고요.

아. 그렇다면 요리할 땐 피해주세요!


다섯 명이 할 때랑 혼자 할 때랑 차이가 있을까요?

대기실에서 좀 외로운 게 있는 것 같아요. 활동할 때 혼자 있다 보면 너무 적적한 것 같아요. 대기할 때.


그런 건 좀 아쉽고. 좋은 점은?

역시 뭐, 금전적인 문제에 있어서 상당히 따뜻해진다는 것(농담).


12면체 미션 주사위 투입


보시고 일단, 했으면 좋겠는 거 말씀해 주세요.

OX문답 이런 거. 재밌을 것 같아요.


모든 분들이 그걸 원하세요. 쉽게 할 수 있는 거거든요(웃음).

ㅎㅅㅎ;; 그리고 또 뭐가 있지? ……OX문답(웃음)!


네. 알겠습니다(웃음).

이미지 월드컵도 좋은데요? 이미지 월드컵.


그럼 과감하게 돌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ㅅ!


의자 꽉 잡고 있을게요(웃음).

(주사위를 던지고서) 이미지 월드컵이 바로 나왔어(깜짝)!


원하시는 게 바로 나왔네요. 지난주부터 얘가 일을 잘 안 하기 시작해 가지고 출연자가 원하는 걸 뽑아주기 시작했어요.

대단하죠 ㅎㅅㅎv


이미지 월드컵


자, 이미지 월드컵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이미지로만.

아, 이미지로만.


청순과 섹시입니다.

……(한숨) 어렵네요.


하나, 둘, 셋!

청순.


섹시는 싫어하시나요?

아니요. 물론 둘 다 매력적이지만 제가 청순했으면 좋겠어서 청순 쪽으로.


여기서 더 청순하시겠다고요?! 너무 다 가지시려는 거 아니세요?

(부끄)


나도 청순했으면 좋았을걸. ……죄송합니다(웃음). 두 번째입니다. 짧은 머리 vs 긴 머리? 하나, 둘, 셋!

짧은 머리!


청순 하면 짧은 머리죠.

그런가요 ?ㅅ? 청순은 긴 머리 아닌가요(웃음)?


제가 이상한 걸 많이 봤나 봅니다.

짧은 머리가 요즘, 이제 여름이기도 하고.


앞에 계신 (작가) 단발 두 분이 굉장히 좋아하고 계십니다.

아, 그렇네요! 여기.


세 번째는 쌍꺼풀이 있는 여자 vs 쌍꺼풀이 없는 무쌍.

상관없는데.


굳이 고르자면?

굳이 고르자면 음……, 쌍꺼풀이 없는 여자! 그래야 가사와 좀 더 맞아떨어질 것 같습니다.


내가 안길 수 있는 키 큰 여자 vs 내가 안을 수 있는 아담한 여자.

(고민) 저는 아담한 여자가 좋아요. 저희 어머니도 되게 폭 안길 정도의 키시거든요. 그래 갖고 전 좀 아담한(끄덕끄덕).


짧은 머리에 쌍꺼풀이 없고 안아줄 수 있는 아담하면서 청순하신 분을 찾고 계십니다. 아시는 분은 제보 주세요(웃음).


두 번째 주사위 도전


두 번째. 손으로 굴리셔도 됩니다.

진짜요? (주사위를 던지고서) 타이틀 곡 한소절! 조그마한 눈 너의 눈빛이 좋아~♪ (오!) 조금 진한 눈썹 나는 그런 게 좋아~♪ (오!) (웃음) 조금 삐친 듯한 너의 입술이 좋아~♪ (오!) 나는 그런 게 좋아 나는 그런 게 좋아~♪


김종현! 김종현! 김종현! 김종현!

정말 너무 귀여우신 것 같아요(웃음).


세 번째 주사위 도전


한 번 더 돌리실게요.

네. (주사위를 던지고서) 출연자 마음대로.


보시고 하고 싶은 거 아무거나 하나. 나오신 분 중에 제일 주사위를 잘 굴리고 계십니다.

OX문답(웃음)!


OX문답


첫 번째 질문, 나는 칵테일보다 소주가 좋다. 7번 트랙 중에 그런 제목(칵테일)이 있죠. 하나, 둘, 셋!

ㅎㅅㅎ)/ⓞ 소주가 좋은데, 과일 소주가 좋아요. 단것!


술을 좀 드시는 편인가요?

많이 늘었어요. 예전에는 한 두세 잔밖에 못 마셨는데 지금은 꽤 마시는 편이에요.


두 번째 질문, 나는 익숙한 것보다 새로운 게 더 좋다. 하나, 둘, 셋!

ㅎㅅㅎ)/ⓧ 전 익숙한 게 좋아요. 편하고. 새로운 건 어려워 하고 힘들어 해서.


그래서 그렇게 집에 있는 걸 좋아하시죠.

어떻게 아세요(깜짝)?! 소름!


어머님과 누님과 돈독하신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집돌이죠.


그래서 나는 낮보다 밤이 좋다. 하나, 둘, 셋!

ㅎㅅㅎ)/ⓞ 밤이 좋아요.


밤에 집에서 혼자 과일소주 드시는 거군요(웃음)? 밤에 뭐하시나요?

운동하러 갈 때도 밤에 가고, 집에서 영화 같은 거 많이 봐요. 빔 프로젝터가 집에 있어서.


그것이 제가 꿈꾸는 삶입니다.

결혼하셨나요?


그렇죠. 네. 애를 먹여살려야 해서.

몇 살이에요 ?ㅅ?


6개월요.

와, 아름답겠다.


자, 행복합니다. 아임 해피(웃음). 마지막 질문입니다. 나는 연애보다 결혼하기 좋은 남자다.

그걸 제가 어떻게 알아요(부끄러움). 그건 여자분들이 얘기해주는 거잖아요.


쓰신 작가분이 여자이기 때문에 아까 그 단발머리 작가거든요. 궁금한 거죠. 본인이 궁금한 거 물어 보신 것 같아요.

그럼 작가님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는 결혼이 좋을 것 같아요, 연애가 좋을 것 같아요?


단발머리 작가 1: 집에 많이 계시니까 결혼이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래요? ㅎㅅㅎ)/ⓞ 결혼, 집에 많이 있으니까. 저는 아이와도 잘 놀아줄 수 있어요.


네 번째 주사위 도전


(주사위를 건넴)

또 하나요?


또 합니다.

원하는 게 있으신 것 같은데(불안). 그거 나올 때까지 계속할 것 같은데(웃음).


MC 마음대로


역시 한 번은, 한 번은 나올 줄 알았습니다(웃음). MC 마음대로. 제 마음대로입니다. 뭐가 좋을까……? 행시 짓기 조금?

행시 짓기 한번 해볼까요?


알겠습니다. 오, '종현좋아'입니다.

'좋아'(곤란)?


종: 종현아


현: 현재


좋: 좋아하는 여자가 있니?


아: 아~니!


/ㅅ\


오늘 복불복과 함께하셨는데 소감이 어떠신지.

재밌었고요. MC분이 계시니까 더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이렇게 따뜻한 말을 해줄 수 있는 출연자들이 필요합니다(웃음).

(웃음)


고맙습니다. 오늘 진짜 고생 많이 하셨고 좋아, 그리고 앨범도 정말 잘 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ㅎㅅㅎ)/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