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쫑뷰


SHINee 반짝반짝 상쾌한 신곡! “SHINee류” 더운 여름을 극복하는 방법은!? 원문


한국 출신의 5인조 그룹 SHINee가 발매한 뉴 싱글 「Boys Meet U」는 여름의 더위를 달래는 반짝반짝 상쾌한 팝 곡. 신곡의 화제와 전국 투어에 관한 이야기를 들었다.


계절에 맞춘 곡은 SHINee는 처음!


뉴 싱글 「Boys Meet U」는 여름의 두근두근하는 사랑의 분위기가 담긴 가사와 상쾌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팝 곡이에요.

종현 그렇네요. 계절에 맞춘 곡은 SHINee로서는 처음이에요.


처음 들었을 때는 어떤 인상이었나요?

태민 더운 여름에 시원한 느낌을 전할 수 있는 곡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온유 굉장히 밝은 곡이고, 곧바로 좋은 곡이구나 생각했어요.

민호 어쨌든 이 곡은 상쾌하구나라는 인상이었어요.

종현 상쾌한 인상에, 바로 여름 노래라는 걸 알 수 있어요. 해변의 이미지가 떠오르고, 시원하고.

KEY 지금까지의 SHINee에 없었던 타입의 곡조에 가사도 좋은 분위기라고 생각했어요.


노래할 때 신경 쓴 포인트는?

종현 행복한 가사를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설레는 마음으로 불렀어요.

KEY 밝은 곡이라 감정이 잘 실리도록 불렀어요.

태민 여러분에게 많은 스마일을 보내고 싶다는 마음을 노래에 담았어요.

민호 가사 중에 <역시 원피스>라는 부분이 있어서 저도 모르게 좋아하는 만화 『원피스』가 생각났어요(웃음). 그렇지만 들뜬 기분으로 노래할 수 있었어요.

온유 역시 들어 주시는 분들이 좋은 기분이 되도록, 저희도 릴랙스하고 불렀어요.


그럼 가사에서 마음에 드는 부분은 어디인가요?

종현 저는 <ワンピース(원피스)>요(웃음). 그리고 <girls go by>라는 부분도 마음에 들어요.

(…)



오키나와의 해변에서 MV 촬영 ― ― 즐거웠고 신선한 마음으로 만들 수 있었던


뮤직비디오는 시원하고 화창한 해변에서 여러분의 신선한 매력이 전해지는 내용이네요.

종현 그렇게 보인다니 기쁘네요(웃음). 오키나와 해변에서 찍었는데, 무척 더웠어요.

온유 더웠지만 즐거웠어요. 분위기가 정말 좋았거든요. 자전거를 타고, 기분 좋은 땀을 많이 냈어요.

태민 바다를 보니까 더 더워졌어요. 그렇지만 기분 좋았어요.

민호 오랜만에 바다에 갈 수 있어 좋았어요. 수영은 못 했지만, 보기만 해도 기뻤어요.

KEY 여름에 야외에서 촬영하는 일은 별로 없었기 때문에 신선한 기분으로 할 수 있었어요.


여기 보태서, 여러분이 더운 여름을 극복하는 방법으로는 무엇이 있나요?

태민 저는 수박을 먹습니다.

종현 저도 수박을 좋아해요.

태민 냉장고 열고서 앞에 앉아요.

종현 그러면 안 돼요(웃음).

온유 빙수가 좋네요.

KEY 그렇죠. 역시 차가운 걸 먹으면 극복할 수 있어요.

민호 저는 역시 아이스바예요. 특히 소다 맛을 좋아해요.

태민 민호 형은 정말 아이스바를 많이 먹어요(웃음).


(웃음). 그리고 6월 28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시작된 재팬 투어 『JAPAN ARENA TOUR SHINee WORLD 2013〜Boys Meet U〜』, 전반전을 마친 반응은 어떤가요?

종현 일본 스태프 여러분과 함께 만든 콘서트라, 무척 신선했어요. SHINee의 일본 곡도 많이 늘어났고 연습과 리허설도 더 열심히 해서, 그만큼 재미있는 콘서트가 되었다고 생각해요.

태민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콘서트가 된 것 같아요. 그리고 사이타마 슈퍼아레나는 저희의 단독 콘서트 중에서는 가장 큰 회장이었기 때문에 감동이 아주 컸어요. 이 투어를 계기로 저희도 점점 크게 발돋움할 수 있게 됐으면 합니다.

온유 투어는 12월까지 계속되기 때문에, 올해 하반기는 일본 투어에 전념하고 싶습니다.

민호 항상 최고의 무대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KEY 좋은 퍼포먼스를 여러분께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cite: 土屋恵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