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쫑뷰


그들의 본모습을 만날 수 있는

GIRL MEETS SHINee

대망의 뉴 싱글 「Boys Meet U」를 들고, SHINee가 JILLE에 돌아왔다! 그들의 꾸밈없는 진짜 모습을 알고 싶어 스스로에 관해, 여성에 관해 차분히 들어보았습니다.



단독으로는 최대 규모 아레나 무대에서 본 풍경


현재 한창 전국 아레나 투어 중인데, 6월에 개최했던 사이타마 슈퍼아레나 공연의 감상부터 들려주세요.

KEY 상상했던 것보다 무대가 커서 깜짝 놀랐어요. 펄아쿠아그린 펜라이트도 아주 예뻤고.

종현 그렇게 많은 SHINee 팬을 한꺼번에 보는 것도 처음이라 거기에 깜짝 놀랐어요.

태민 많은 팬분들이 회장에 직접 와 주신 게 굉장히 감동적이었어요. 무대가 커지면서 우리가 여기까지 왔구나 하는 걸 실감할 수 있었고, 성취감을 느꼈어요.

민호 회장이 그 정도로 크니까 환성부터 멀더라고요. 특히 처음에 암전하고 노래를 시작하는 순간의 함성을 듣고, 가슴이 벅찼어요. 팬분들이 와 주시기 때문에 서있는 무대니까, 감동하는 동시에 새삼 더 좋은 모습을 보여야겠다고 느꼈어요.

온유 여러분과 가까이에서 만나서 기쁘고 즐거웠어요.


콘서트에서 8번째 싱글로 발표될 신곡 「Boys Meet U」도 선보였어요.

민호 여름에 딱 맞는 상쾌한 곡이라 다들 즐겁게 들어주셨고, 후렴을 함께 부르거나 저희를 따라하는 분도 계셨어요.



Crazy Foolish Boy가 빠져드는 여성 타입은?


가사에 롱헤어, 프리티걸 등 여성에 관한 구절이 있는데, 어떤 여성이 좋아요?

민호 역시 원피스네요. 착하고 여성스러운 사람이 좋아요.

태민 저는 좀 나쁜 사람이 좋아요.

종현 나쁜 여자가 갖고 노는 게 좋아?

태민 아니, 제 말을 들어주는 나쁜 여자가 좋아요(웃음). 저한테만은 잘해 주는 사람?

온유 저는 짧은 머리요.

민호 숏컷?


KEY 씨 정도의 길이인가요?

온유 (KEY를 보면서 일본어로) あなた、きれい。(당신, 예뻐.)

KEY 잠깐만! (웃음)

온유 아하하하하. 그리고 엉뚱한 편이 좋아요. 무엇을 할지 알 수 없는 사람이 재미있어서 좋은데.

KEY 저는 가사 그대로예요. 반바지를 좋아하고, 금발도 좋고. 금발을 하는 사람은 보기 힘드니까, 헤어 스타일에 관해서는 자신의 개성을 분명히 표현하는 사람이면 좋겠네요.

종현 저는 착한 사람이 좋아요. 겉모습은 중요하지 않아요.


그럼, 지금 이야기한 타입의 사람과 여름 데이트를 한다면 어디로 가고 싶어요?

종현 자전거를 타고 싶어요. 근데, 저, 자전거 못 타요(웃음). 그러니까 제가 뒤에 타고, 그 여성이 운전해서 전국을 여행하고 싶어요. 고생은 좀 시키겠지만(웃음),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민호 서울 남산에 가고 싶어요. 남산 타워라고 있는데, 거기까지 가는 산책로가 무척 좋아서 산책로를 함께 걷고 싶네요. 태민이는?

태민 여름은 덥잖아요. 저는 더위에 약해서 여름에는 안 만날 거예요. 단, 저는 밖에 나가지 않을 거지만 집에 오는 건 괜찮아요(웃음).

온유 저는 맛있는 걸 찾아다닐 거예요.

종현 스파게티?

KEY 죠죠엔(일본 불고기 식당)?

온유 ……왜 내가 먹을 걸 당신들이 결정하는 거야?(웃음) 제가 먹고 싶은 걸 찾을 거예요!

KEY (웃음). 저는 항상 쇼핑 가고 싶다고 말했었는데, 최근에 바뀌었어요. 바캉스 가고 싶어요. 더운 나라에 가고 싶어요.


왜 바뀌었어요?

KEY 「Boys Meet U」 뮤직 비디오를 오키나와에서 찍었어요. 전부 일본의 스태프분들과 만든 영상이라 저희다운 색은 남기면서도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가 돼서, 그 촬영을 통해서 역시 여름은 바캉스 가고 싶다라고 생각하게 됐어요.


오키나와에서 개인 시간은 있었나요?

종현 일만 했어요…….

KEY 저희 4명은 조금이지만 여유 시간이 있었는데.

온유 10분만, 바다에 들어갔어요.

태민 굉장히 더웠지만 즐거웠죠.

종현 ……저는 일만 했어요.


(웃음). 남은 여름 동안 뭔가 하고 싶은 게 있어요?

온유 제트 스키 타고 싶어요.

종현 싫어요. 무서우니까(웃음). 스태프 없이 멤버 5명이서 술을 마시고 싶어요(웃음).

KEY 크리스마스 때도 5명이서 마셨잖아요. 앞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신곡을 많이 사랑해 주셔서, 다시 콘서트에서 여러분과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성격을 알려줘!


종현


화를 잘 낸다

□ □ □ □ ■

화를 내지 않는다

눈물이 많다

□ ■ □ □ □

울지 않는다

수다쟁이

■ □ □ □ □

과묵

사교적

□ ■ □ □ □

낯가림

싫증을 내지 않는다

■ □ □ □ □

싫증을 잘 낸다

겁쟁이

□ □ ■ □ □

용감



좋아하는 여성 타입은?


종현


A. 말을 잘하는 사람 or B. 잘 들어주는 사람

A. 말이 많은 게 좋아


A. 성격이 좋은 사람 or B. 예쁜 사람

A. 성격이 좋으면 얼굴도 예뻐 보여(웃음)


A. 치마 스타일 or B. 바지 스타일

A. 치마!!


A. 섹시한 사람 or B. 보이시한 사람

A. 보이시한 분위기는 매력적이지만 내 타입은 아냐


A. 쇼트헤어 or B. 롱헤어

어느 쪽이든 괜찮아


A. 애교쟁이 or B. 누님계

A. 귀여우니까


ⓒJILLE: 포토그래퍼 斎藤大嗣(go relax E more), 스타일링 秋山貴紀, 인터뷰&텍스트 永堀アツ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