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

[종현] 문지수님이 질문하신 내용 답변! 제가 좋아하는 색은 빨강, 검정!!!

[종현] 폭풍 답변 나갑니다!!

[종현] 유진님이 물으신 외모가 가장 물올랐다고 하는 멤버는... 나요 김종현 ohoh 매일이 리즈 ohoh!!

[종현] 송주영 님.. 키범오빠 보물1호가 뭐냐고 물어보셨는데. 제가 답변해 드릴게요. 기범이 보물은 종현이임

[태민] 김이준 님, 샤이니 중에 제일 타자 빨리 치는 사람 물어보셨는데~ 그건 태민이가 아닐까요? 전 종현이에요 (읭? ㅋㅋ)  



KEY

[키] 혜야 님, 종현씨 왜 이렇게 양심도 없이 잘생겼냐고 그랬는데.... 좀 웃어도 됨? ㅋㅋㅋㅋ(…)








종현

[종현] 유영서님, 이번 앨범을 통해 이미지가 많이 바뀐 멤버는? 나요 나 내가 바뀜 ㅇㅇ

[종현] 이경양님, 이번 앨범 준비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점 물어보셨죠~ 안무 연습이랑 녹음~! 신경쓴 부분이 많아서 ㅋㅎ

정예원 님, 이번 노래도 역시 음역대가 좀 높아서 힘들지 않냐고 질문해 주셨죠. 목 상할까 걱정되신다구요?
[종현] 언제나 그렇듯 ㅋㅎ
[온유] 이번 노래도 어렵습니다.. 높아요.. 하하하?

[종현] 예림 님, 드림걸 처음에 듣고 무슨 생각 들었냐면요. 좋네 굳 ㄷㄷㄷㄷ

한솔 씨의 질문! 이번 '드림걸'을 색으로 표현한다면?
[태민] 흑백 아닐까요?
[Key] 뭐라고 ㅡㅡ? 전혀, 알록달록이지
[종현] 싸워라

[종현] 이상아님, 이번 앨범 춤이름 물어보셨는데요. 추천해주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