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라애교주

샤이니에게 산소같이 묻는다

학교 성적은 어떤가요?
온유 가장 좋았던 학교 성적은 전교 2등이에요. 
태민 괜찮았어요. 그리고 초등학교 때는 학생회 임원이기도 했구요.
종현 지금은 휴학 중이라 음악을 배워요.
민호 원래는 학교 성적이 괜찮았는데 연습하느라 바빠서 성적이 조금 떨어졌어요.
KEY 학교는 대구에서 다니고 연습은 서울에서 해서 왔다 갔다 하느라 성적이 조금 떨어졌어요.

몇 살 연상까지 가능한가요?
온유 누나이기만 하면 가능해요. 제가 편안하게 해드릴 수 있어요.
태민 전 나이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종현 5, 6살.
KEY 5살.
민호 8~13살

이상형은?
온유 특별히 이상형은 없어요. 사람마다 각자 자신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태민 저는 <해리 포터>에서 헤르미온느를 연기했던 엠마 왓슨을 좋아해요.
종현 저는 유인영 씨를 좋아해요. 눈처럼 흰 피부와 얇고 붉은 입술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민호 전 김태희 씨를 좋아해요. 모든 게 완벽하게 아름다운 것 같아요.
KEY 자신감이 있고 양면성이 없는 여자가 좋아요.

받은 선물 중 재미있었던 것은?
KEY 많은 분들이 직접 열쇠를 선물로 보내주셨어요. 얼마 전에는 자동차 키를 선물로 받았는데요. 하지만 자동차가 어디있는지 알려주시지를 않아서….
온유 제 이름과 같은 간식이랑 요플레를 가장 자주 받아요.
태민 제 머리스타일이 버섯 같아서 많은 버섯 선물을 받아요.

외모 중 가장 자신 있는 부분?
온유 눈썹.
태민 전부. 왜냐면 부모님께서 물려주신 것이어서.
종현 눈썹.
민호 눈.
KEY 눈.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