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ㄷㅂ29(DC SHINee Gallery)

지금 가장 물이 오른 아티스트가 일본 데뷔!
SHINee
다섯 명이 빛나는 이유

도쿄전설 2011에서도 한층 큰 환호성을 받고 있던 SHINee. 「빛을 받아 빛나는 사람」이라는 의미의 그룹명을 가진 그들이 드디어 일본 데뷔를 했다. 다섯 명이 빛나는 이유를 좇는다!

멤버가 제일 빛나는 순간은?
(…)
종현 태민이는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 모습이지.
민호 종현 형도 연습 중이려나~.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멋져!
종현 뭐야, 따라쟁이~(웃음).
(…)
태민 하지만 역시 저희들이 제일 빛나고 있는 건 무대 위, 지요!



종현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자신이 제일 빛나고 있다고 생각하는 순간은?
마이크를 쥐고 있을 때! 저는 가수라면 노래하고 있을 때, 배우라면 연기를 하고 있을 때처럼 그 사람이 해야할 일을 열심히 하고 있는 순간이 제일 빛난다고 생각해요.



일본에서 새로운 스타트! 기분을 새롭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발군의 가창력과 세련된 댄스, 트렌드를 만들어내는 패션으로 실력, 인기 둘 다 톱클래스를 자랑하는 SHINee. 2008년의 데뷔 이후, 릴리스하는 곡 모두가 한국의 히트 차트를 떠들썩하게 만들어온 그들이 6월 22일, 드디어 일본 데뷔를 해냈다!

온유 일본에서 데뷔하게 되어, 매우 두근거리고 있어요. 여러가지 SHINee의 모습을, 여러분께 많이 보여드리고 싶어요.
민호 다시 한 번, 신인으로 돌아가는 듯한 기분이에요. 한국에서는 데뷔하고 3년 지났지만, 한층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데뷔곡「Replay-君は僕のeverything-」은 한국에서의 데뷔곡을 새롭게 일본어 버전으로 만든 자신작. "반짝반짝 빛나는" SHINee의 매력이 가득 담긴, 가슴 두근거림이다.

Key 한국에서 데뷔한 곡으로 일본에서도 데뷔를 장식할 수 있다는 것은, 자주 없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한국에서 얻은 반향과, 일본 여러분의 반응이 어떻게 다를지, 매우 기대돼요.
종현 3년 전에 한국에서 데뷔했을 때는 프레쉬하고 귀여운, 그런 이미지가 컸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저희들도 시간이 지나서 조금씩 어른이 되었고, 무대에서의 경험도 많이 쌓아왔어요. 더욱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태민 퍼펙트한 모습을 피로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까, 기대해 주세요!
Key 이 곡의 MV는, 다섯 명의 남자아이가 한 명의 여성을 사랑한다는 스토리 구성이 되어있어요. 댄스뿐만이 아니라 저희들의 연기도 포인트예요.

그 주목의 MV에는 소녀시대의 윤아가 히로인 역으로 출연. 동경하는 여성을 사랑하는 남자아이를 멤버가 5인 5색의 표정으로 큐트하게 연기하고 있다. 그런 그들에게 만약 MV같이 멤버가 같은 여자아이를 좋아하게 되어버리면, 이라고 물어보자…?

Key 최악이다…(웃음).
온유 우리 취향인 타입이 다르니까, 그런 상황은 안 될 거라 생각되는데…(웃음). 하지만 만약 좋아하는 아이를 돌아보게 하기 위해서 어필한다면, 나는 그 아이한테 많이 얘기를 걸지 않을까.
Key 으~음, 나는 친구같은 느낌으로 거리를 좁혀가…려나?
민호 내 어필 방법은, 그 아이가 힘들때 곁에서 버팀목이 되어준다,려나.
종현 그런 거 별로 잘 못하는데, 어쩌지…(쓴웃음). 노래를 불러주지 않을까~
태민 저는 행복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전원 꺄아~!
종현 (웃음). 이건 이길 수가 없네. 태민이랑 경쟁하는 거라면, 저는 깨끗이 포기할래요(웃음).

지금까지도 몇 번 일본에 왔었던 그들이지만, 인기인은 바쁘다! 아직 일본에서 가본 적 없는 장소가 많이 있다고 한다.

종현 하라주쿠에 가고 싶어요! 이곳저곳 걸으면서, 쇼핑해 보고 싶어요.
(…)

반짝반짝 파워를 유지하기에는 맛있는 음식도 필수. 좋아하는 일본 음식은?

(…)
Key 나는 타코야끼랑 자루소바. 한국에도 있지만, 역시 좀 다르지.
종현 타코야끼의 문어 크기가 달라. 일본 쪽이 크지(웃음).

ⓒTVガイド: 사진 大槻志穂, 인터뷰 安部裕子·安藤千瑛, 헤어 김민정·김지나, 메이크업 김정명·조미혜,
스타일링 TATANCA, 의상협력 JOYRICHラフォーレ原宿·KICK LAB.·n˚44 A.C.C·Modern Pirates Tokyo·wjktokyo·kir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