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쫑뷰

SHINee

"New Generation-Live in Yokohama-" 출연으로 일본을 방문한 SHINee. 일본에서의 인기가 확대되고 있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 그날 최고의 환성으로 맞이한 5000명의 관객의 시선이 열심히 무대 위의 다섯 명을 향해 있었다. 여하튼, 조금 더 조금 더 일본에서 보고 싶다!! 그 샤이니로부터 특별한 코멘트를 받아왔습니다!

오랜만에 일본에 방문한 SHINee(샤이니)의 무대. 이전에 나카노 선플라자에서 팬미팅을 리포트했지만 그 1년 사이에 확실히 팬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5명이 등장했을 때 환성이 커졌습니다. 

파시피코(Pacifico) 요코하마 국립대 홀은 객석이 약 5000석, 대부분이 샤이니를 기다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1년 전과 달리 어른스러워진 다섯 명. 노래도 춤도 한층 더 윤이 나는 퍼포먼스는 역시 1급입니다. 이번에는 사진이 약간 멀지만(쓴웃음), 멤버들이 특별히 어필링에 코멘트를 해주었으므로 용서를! 

오랜만에 일본에서 라이브를 했는데, 일본에 올 때 가장 기대하고 있는 것은?
민호 팬분들의 함성요~! 일본에 올 때마다 저희들을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걸 실감할 수 있어서 매번 몹시 긴장되기도 하지만 굉장히 기분이 좋아요. 언제나 감사드려요. 
Key 맛있는 음식도 기대하는 것 중 하나예요! 지금까지 스시, 미즈타키, 히츠마부시 등 일본에 올 때마다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라이브 이벤트로 일본의 팬분들을 만나고 일본 각지의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어서 정말로 기뻐요~ (온유도 같다고 합니다)

일본 음식 중 좋아하는 것은?
온유 지난번 나고야의 팬미팅 때 히츠마부시를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멤버들과 같이 먹었는데 모두 "감동적인 맛이야"라고 대단히 극찬했어요~!

최근 기뻤던 일은?
종현 얼마 전 제 스물한 살 생일 때 멤버들과 팬분들과 함께 파티를 하면서 무척 즐겁게 보낼 수 있어서 많이 기뻤어요. 여기저기서 많이 축하를 받았고 굉장히 행복한 하루였다고 생각해요. 

최근 놀랐던 일은?
종현 저희가 「2009 Year Of Us」로 한국에서 활동을 끝내고 일본을 포함해 중국, 싱가포르, 대만, 캄보디아 등 아시아 각지에서 프로모션 활동을 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저희들의 음악을 듣고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놀랐어요. 갈 때마다 많은 분들이 응원을 해주셔서 진짜 감동했어요. 일본의 팬분들에게도 정말 감사하고 있어요. 늘 고마워요.
태민 4월 24일 「New Generation-Live in Yokohama-」이벤트에서 저희가 등장했을 때 공연장에 오신 팬분들의 함성이 엄청나서 놀랐어요. 정말 기뻤고, 잊을 수 없는 기억이 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최근 자신이 성장했다고 느낀 순간은?
Key 데뷔 당시 영상을 우연히 볼 수 있었는데… 「우리 성장했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퍼포먼스 할 때 가장 신경 쓰는 것은?
종현 자신감이라고 생각해요. 여러분께 매번 가장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싶기 때문에, 무대 위에서는 저희들이 최고라고 생각하면서 퍼포먼스를 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해나갈 테니 응원 부탁드립니다~!

오늘 무대에 대한 감상을 부탁해요.
민호 무대에서 보니까 굉장히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놀랐어요. 게다가 객석에 저희들 이미지 색인 펄아쿠아 색 펜라이트만으로 정말 기뻤고요. 이렇게 많은 팬분들 앞에서 퍼포먼스를 할 수 있어서 저희들도 감동했어요. 와주신 팬분들께 한 번 더 감사의 기분을 전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팬 여러분께 메시지를!
다섯 명 일본 팬 여러분~ 일본에 올 때마다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여러 가지 일들에 도전할 테니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 많이 응원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한국에서 지금 새 음반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더욱더 활약할 SHINee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네요!

ⓒAppealing